티스토리 뷰
목차
바쁘고 바쁜 직장인들이나 1인가구원 들은 매번 새 밥을 하기란 엄두도 못 낼 일입니다. 즉석밥도 편하긴 하지만 플라스틱 용기이고 가격도 만만치 않고 여러모로 항상 마음이 찝찝합니다.
주말에 갓지은 밥을 담아 냉동실에 넣고 필요할 때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냉동밥은 어떤가요? 냉동밥을 플라스틱 비닐백이나 플라스틱에 넣으시면 환경호르몬 걱정이 되니까 저는 유리용기를 추천합니다.
오늘은 냉동밥 보관용기로도 반찬통으로도 쓰기좋은 스팀홀이 있는 네오플램 냉동밥 보관용기를 소개해드립니다.
밥맛을 꽉잡는 스팀홀이 있는 냉동밥 보관용기
뚜껑의 스팀홀을 열고 전자래인지에 데우면 밥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수분의 양을 조절하여 갓 지은 밥처럼 촉촉한 밥맛이 유지됩니다. 그리고 갓 지은 밥을 담을 때엔 뚜껑을 열지 않고 스팀홀을 열어 증기를 안전하게 배출할 수 있어 혹시라도 데일 염려가 없습니다. 냉동밥 보관용기를 목적하여 만든 네오플램 냉동밥 전용 보관용기입니다.
1인분 밥 소분에 알맞은 사이즈 350ml
밥을 1인분씩 소분하여 보관하기에 적합한 350ml용량으로 별도의 계량 없이 한 끼 분량으로 나누어 보관할 수 있습니다. 식사할 때 간편하게 바로 꺼내서 반찬과 함께 따뜻한 집 밥을 드십시오!
깨끗하고 건강한 소재 내열유리 실리콘 소재
건강한 소재인 내열유리와 실리콘 소재로 냉동밥 보관용기를 안심하며 오래도록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번 사면 오래 사용하니까 좋은 소재를 선택해서 가족과 자신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네오플램 냉동밥 보관용기는 플라스틱 프리 제품입니다. 본체는 내열유리이고 뚜껑은 실리콘 소재(실리콘 역시 규소가 원재료)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네오플램 냉동밥 보관용기는 프리미엄 내열유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내구성과 미국식품의약청인 FDA승인 소재, -20도~400도까지의 내열성, 유해물질 불검출, 열탕소독 가능, 냉동 및 냉장 보관가능, 식기세척기 사용가능 소재입니다.
냉동밥 보관뿐만 아니라 만능용기
냉동밥 보관만 가능한게 아니라 조리와 보관과 플레이팅까지 한 번에 가능한 다용도 용기입니다. 투명한 본체로 내용물의 확인이 가능하고 내열유리 용기로 점시에 옮겨 담지 않고 바로 꺼내 먹을 수 있는 만능용기입니다.
냉장고에 차곡차곡 쌓아서 보관할 수있어 공간 절약도 가능합니다. 또한 밥 데우기, 조리용도 뿐만 아니라 반찬, 과일, 간식 등을 예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내열유리 냉동밥 보관용기 사용방법
1. 열탕 소독 시 찬물에서부터 서서히 가열하여 소독하시고 식힐 때에도 서서히 식혀주세요.
2. 열탕 소독과정에서 유리끼리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 냉동보관시 식품의 부피 팽창을 감안해 용량의 70%를 넘지 않도록 담으세요.
4. 전자레인지 사용 시 반드시 실리콘 밸브를 열어주세요.
5. 전자렌지 또는 오븐 사용 시 장시간 가열, 적은 양의 음식 가열, 빈용기 가열은 피해 주세요.
6. 오븐 사용 시 뚜껑은 제거하고 사용해 주세요.
🍳주방 용품 제품 추천🍳